경제·금융

IBK연금보험도 '플라스틱 프리 챌린지' 동참

장주성(오른쪽에서 세번째) IBK연금보험 대표이사와 임직원들이 7일 서울 중구 사옥에서 텀블러와 머그컵을 들어보이고 있다. IBK연금보험은 일회용 컵 등 플라스틱 쓰레기를 줄이기 위한‘플라스틱 프리 챌린지’ 캠페인에 참여키로 했다. /사진제공=IBK연금보험장주성(오른쪽에서 세번째) IBK연금보험 대표이사와 임직원들이 7일 서울 중구 사옥에서 텀블러와 머그컵을 들어보이고 있다. IBK연금보험은 일회용 컵 등 플라스틱 쓰레기를 줄이기 위한‘플라스틱 프리 챌린지’ 캠페인에 참여키로 했다. /사진제공=IBK연금보험



IBK연금보험은 릴레이 환경운동 캠페인 ‘플라스틱 프리 챌린지’에 동참한다고 7일 밝혔다.


플라스틱 프리 챌린지는 일회용 컵 등 플라스틱 쓰레기를 줄이기 위해 텀블러, 머그컵 등의 친환경 제품을 사용하는 캠페인이다. ‘인증샷’을 찍어 다음 참여자를 지목하는 릴레이 방식으로 진행 중이다.

관련기사



장주성 IBK연금보험 대표이사는 “환경을 보호하자는 뜻깊은 행사에 동참하게 돼 기쁘다”며 “사내에서 종이컵과 플라스틱 컵 대신 머그컵과 텀블러 사용을 의무화 하는 등 임직원들과 함께 일회용품 사용을 줄이도록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말했다.장 대표이사는 시예저치앙 ABL생명보험 대표이사의 추천으로 캠페인에 동참하게 됐으며 다음 순서로는 민기식 DGB생명보험 대표이사를 추천했다.


유주희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