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키즈스톤, 안전성과 디자인 모두 살린 ‘층간소음방지 유아 매트’ 출시




유아매트 전문기업 키즈스톤이 안전성과 디자인을 모두 살린 ‘층간소음방지 유아 매트’를 출시했다.

키즈스톤은 집에서도 아이들이 자유로운 놀이 활동을 즐기고, 넘어졌을 때 다치는 사고를 미연에 방지할 수 있는 유아 폴더 매트를 제작했다. 키즈스톤의 층간소음방지 유아 매트는 고밀도 PE폼으로 층간 소음을 낮췄으며, 부드럽고 폭신한 질감을 가진 프리미엄 원단으로 구성됐다.

또한 해당 매트는 KC안전인증을 완료한 유해성분 없는 무독성 제품으로 0세 이상 아이들이라면 누구나 사용할 수 있다.



키즈스톤 임승실 대표는 “최근 층간 소음 방지와 함께 인테리어를 살린 제품을 구매하려는 고객들이 많아지고 있는 가운데 키즈스톤은 페브릭 텍스처가 가미된 원단으로 매트의 질감 및 디자인을 살린 유아 매트를 출시했다”며 “키즈스톤만의 색채에서 오는 고급스러운 느낌과 인테리어를 살리는 디자인이 시장에서 큰 호평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키즈스톤 손정화 대표는 “키즈스톤은 아이에게는 자유롭고 창의적인 공간을, 엄마와 아빠에게는 집안의 인테리어를 살릴 수 있는 디자인적인 요소를 고려해 아이, 부모 모두를 만족시킬 수 있는 제품을 제작하고 있다”면서 “앞으로도 구성원 모두가 생활하는 공간인 집에서 아이와 가족 구성원 모두를 만족시킬 수 있는 제품 디자인 및 실용성 있는 제품을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한편 키즈스톤은 제품 출시와 함께 런칭 기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키즈스톤의 할인 제품 및 특가 정보는 키즈스톤 공식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