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크론(065950)의 바디케어 브랜드 나인드롭스가 풍부한 향을 담은 신제품 ‘딥센티드 핸드워시 스카이워크’와 ‘딥센티드 핸드크림 스카이워크’를 출시했다.
26일 웰크론에 따르면 이번 신제품은 지중해의 맑은 하늘을 떠올리게 하는 청량하고 이국적인 향기를 지녔으며 은은한 잔향이 오랫동안 산뜻한 기분을 유지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자연 유래 성분을 함유해 보다 건강하고 안전하게 피부를 관리하는데 도움을 준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딥센티드 핸드워시 스카이워크는 코코넛 열매와 오이열매, 파파야열매 추출물과 자연 유래 계면활성제를 적용해 피부자극은 줄이고 사용 후에도 촉촉함을 느낄 수 있도록 제작했다. 이 밖에도 피부보호 효과가 우수하다고 알려진 천연성분인 알란토인을 넣어 거친 피부를 진정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끈적임 없는 젤 타입 텍스처는 부드럽고 풍성한 거품으로 세균과 오염물을 씻어내는데 효과적이다.
딥센티드 핸드크림 스카이워크는 핸드워시와 동일한 풍부한 향과 빠르게 피부에 흡수되는 점이 장점이다. 피부 보습막 형성 능력이 뛰어난 시어버터와 베타인 성분은 물론, 수분저장능력이 우수한 보검선인장 열매추출물이 함유돼 피부에 촉촉함과 부드러움을 더한다. 이들 두 제품은 에어서울 기내와 11번가·지마켓·쿠팡 등 온라인 오픈마켓에서 만나볼 수 있다.
신정재 웰크론 화장품 사업본부 사장은 “최근에는 미세먼지 문제가 일상화됐을 뿐만 아니라 날씨까지 무더워지면서 질병예방 차원에서 개인위생에 신경을 쓰는 사람들이 더욱 많아졌다”면서 “손의 경우 장시간 외부로 노출되는 부위이고, 외부 오염물질과도 접촉이 많은 만큼 이번 신제품이 순한 자연 유래 성분으로 우리의 손을 건강하고 향기롭게 관리할 수 있는 제품으로 자리매김하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앞서 웰크론은 지난 2월 에어서울과 체결한 여성 편의 증진을 위한 업무협약에 따라 자사 브랜드인 셀미인과 나인드롭스의 화장품, 가족사인 예지미인의 여성용품을 에어서울 기내 여성전용화장실에 제공하고 있다.
/김연하기자 yeona@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