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그린유즈 & 헤어랜드 ‘머리나라 트리니티 샴푸’공동 판매…영화관람권 무료 증정!




탈모방지 및 두피케어 전문 쇼핑몰 ‘헤어랜드’가 미디어커머스 플랫폼 기업 그린유즈(주)(대표 김원욱)와 손잡고 고객들을 위한 특별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헤어랜드는 그린유즈와 스테디셀러 제품인 ‘머리나라 트리니티 샴푸’ 공동 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8월 31일까지 그린유즈몰을 통해 트리니티 샴푸를 구입한 모든 고객에게 영화관람권(2매)을 증정한다. 행사 참여는 그린유즈가 운영하는 ‘잇다’에서 회원가입한 후 그린유즈 판매처 사이트 텍스트 옵션에 잇다 ID를 기재하는 방식으로 참여할 수 있다.


헤어랜드 관계자는 “현재 300만 여명의 회원을 확보하고 있을 만큼 브랜드 파워를 갖고 있는 그린유즈 중고카페와 함께 돼 기쁘다”며 “많은 고객들이 헤어랜드 제품을 경험해 볼 수 있도록 마련한 프로모션인 만큼 많은 참여 바란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머리나라 트리니티 샴푸는 미네랄과 아미노산, 비타민 등의 농축 천연물질과 치마버섯에서 추출한 베타글루칸을 함유하고 있어 모발을 탄력 있고, 윤기나게 가꿔준다.

뿐만 아니라 색소, 파라벤, 알코올, 벤조페논, 페녹시에탄 등 두피에 자극을 주는 화학 성분을 배제하고, 모공의 크기보다 작은 입자로 된 코코넛 유래 천연계면활성제를 더해 모공에 쌓인 노폐물, 각질 등의 유해요소를 자극 없이 제거할 수 있다.

한편, 그린유즈는 온라인 쇼핑몰 ‘그린유즈몰’을 비롯해 중고물품 거래 플랫폼 네이버 카페 ‘중고카페’를 운영 중이며, 지난해 7월 31일 중고서적을 전문으로 중개하는 ‘북코아’를 운영하는 ㈜샤캄을 인수하고 직거래 플랫폼 연계 강화에 주력하고 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