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해커스 공무원, 7급ㆍ9급 공무원 준비 대학생 위한 ‘2020 대학생패스’ 출시




해커스공무원이 7급?9급 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대학생을 위한 ‘2020 대학생패스’를 선보였다.

해커스공무원은 토익, 토플 시험 대비와 교재로 유명한 해커스어학원, 해커스인강 챔프스터디를 잇는 해커스 교육그룹의 교육 브랜드로, 합리적 수강료와 전문 강사진의 강의를 바탕으로 ‘최단기 합격 공무원학원 1위’를 기록한 바 있다.


‘2020 대학생 패스’는 합리적인 가격과 다양한 혜택으로 이뤄져 있다. 먼저 최대 4년간 기술직 강좌를 제외한 7?9급 전 강좌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다. ▲맵핑 한국사로 수험생의 한국사 점수를 고득점으로 끌어올리는 한국사 이중석 강사 ▲‘핵심 정리 필기노트’를 통해서 핵심을 꿰뚫어 합격까지 이끄는 국어 신민숙 강사 ▲날카롭게 파고드는 표적 영어 김송희 강사 ▲해커스공무원 영어 부문 노량진 캠퍼스 수강생 수 1위를 기록하며 어휘?독해의 최강자 멘토로 유명한 김철용 강사 등 인기 강사뿐만 아니라 심지어 신규 입성하는 강사의 강의도 수강할 수 있다. 무제한 수강은 매년 시험 응시표를 제출해야만 가능하며 최대 4년으로 1년씩 연장할 수 있다.

또한 ‘2020 대학생패스’ 기본형과 프리미엄으로 나눠져 수강생이 자기에게 맞는 수강 코스를 선택하는 것이 가능하도록 했다. 기본형은 최초 12개월 수강할 수 있고 재학 기간 중 최대 4년간 연장할 수 있다. 또한, 7급 준비에 필요한 토익, 지텔프 등 영어 강의 이외에도 중국어, 프랑스어, 스페인어, 일본어 등 제2외국어 강의를 수강할 수 있다. 추가 옵션으로 합리적인 가격에 회독증강, 태블릿PC 등을 추가로 구매할 수 있다. 기본형에서 추가 혜택이 있는 프리미엄 코스도 인기다. 최초 24개월을 수강할 수 있으며 2020 공무원시험 대비 필수과목 기본서 9권을 받을 수 있다.

더불어 졸업 전 불합격 시 취업지원비 25만 원을 제공한다. 이 지원비는 수강기간 내에 공무원 시험에 불합격한 수강생에 한하여 제공되며 수험생은 공무원시험 응시표, 대학졸업증명서 사본, 주민등록증사본, 통장사본을 메일로 보내주면 3~4주 이내에 환급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됐다. 먼저 친구와 함께 모이면 최대 10만 원을 할인해주는 ‘친구추천 이벤트’를 진행한다. 대학생 수험생이 대학생 친구들에게 추천하고 최대 10만 원 할인과 수강기간 연장혜택을 받을 수 있다. 친구 3명이 모이면 5만 원 할인권, 친구 5명이 모이면 7만 원 할인권, 친구 7명이 모이면 10만 원 할인권을 증정한다.

관련기사



두 번째 이벤트는 ‘스펙 인증 이벤트’다. 대학생 수험생이 취업 준비에 필요한 스펙을 인증하면 5만 원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특히 해커스어학원 수강증을 인증하면 10만원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다.

또 다른 이벤트로 ‘소문내기 이벤트’가 있다. 이 이벤트는 해당 이벤트 페이지 내에서 지정된 커뮤니티에 해당 이벤트를 소문 내고 인증하면 된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2일까지며 참여자 전원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최다 1명에게는 해커스공무원 주간 학습지 ‘해커스 회독증강’을 증정한다.

해커스공무원 관계자는 “7?9급 공무원시험은 대학생 때부터 준비하는 수험생이 대부분인 시험으로 만약 대학생 때부터 결심했으면 바로 공부하는 것이 유리하다”라며 “이에 대학생만을 위한 전용 교육 상품을 출시했다”라고 말했다.

한편,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지켜온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또한, 헤럴드 선정 2018 대학생 선호 브랜드 대상 ‘최단기 합격 공무원학원’ 부문 1위를 기록했다. 더 자세한 사항은 해커스공무원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