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생활

코모도 슈트 사면 '세탁특공대' 세탁권 증정




신세계톰보이의 남성복 브랜드 코모다가 옷을 사면 세탁서비스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16일 신세계인터내셔널은 이달 19일부터 다음달 9일까지 모바일 세탁업체 ‘세탁특공대’와 손잡고 슈트 구매 고객에게 세탁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연다고 밝혔다. 신세계인터내셔널 관계자는 “코모도는 1인 가구와 맞벌이로 바쁜 현대인들과 새로운 시작을 하는 직장인들을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모바일로 신청하면 새벽에도 세탁물 수거와 배달을 해주기 때문에 바쁜 직장인들도 시간과 공간 제약 없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고 밝혔다.


또한 코모도는 행사 기간 동안 전국 코모도 매장에서 가을·겨울 시즌 신상품을 비롯한 다양한 슈트(기획상품 제외)를 20% 할인 판매한다. 코모도는 이번 시즌 직장인들이 가볍게 입을 수 있는 데일리 비즈 룩부터 정통 고급 슈트까지 보다 다양한 스타일의 슈트를 선보여 선택의 폭을 넓혔고 모든 제품은 편안한 착용감과 활동성을 주는 소재로 제작했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코모도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시즌 직장인을 위한 스타일을 제안하며 프로모션도 그들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기획했다”면서 “신상품 슈트를 좋은 가격에 장만하고 세탁 서비스도 받을 수 있는 기회”라고 말했다.

자세한 행사 내용은 공식 온라인몰 S.I.Village(에스아이빌리지)와 코모도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박형윤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