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전국

19회 LG드림페스티벌 28일 구미 낙동강체육공원에서 개최

LG 자매사 (LG 전자,LG 디스플레이,LG 이노텍,루셈, 팜한농) 협의체인 LG 경북협의회(회장 정철동)에서 주최하는 제19회 LG 드림페스티벌이 9월 28일 경부 구미시 낙동강 체육공원에서 개최된다.

LG 드림페스티벌은 청소년들에게 건전한 문화참여 기회를 제공하고 꿈과 희망을 심어주기 위해 매년 구미에서 개최하는 전국 청소년 문화축제다. 이 행사를 통해 GOD 김태우, 10센치 권정렬, 황치열, 주민정, 류원정 등 많은 스타를 배출했다.


올해 행사는 춤과 음악을 사랑하는 전국 청소년들이 ‘Blooming Your Dream‘ 이라는 구호 아래 참가자들의 꿈을 응원할 수 있는 공연과 무대연출을 펼칠 예정이다.

관련기사



1부 행사에서는 지난 8월 31일부터 서울, 대구/부산 지역 예선을 거쳐 최종 선발된 가요/댄스, 부문별 TOP 5 총 10개 팀이 우승을 향한 열띤 경연을 펼칠 예정이다. 관객들은 이날 현장에서 청소년들의 경연을 관람하고 직접 ARS 투표에 참여할 수 있다.

2부 행사에서는 핫플레이스, 다비치, 그레이, 황치열 등이 출연해 가을밤을 뜨겁게 할 예정이다.

장기수 LG경북협의회 사무국장은 “LG드림페스티벌을 통해 청소년들의 꿈을 응원해 온 이 행사에서 수준 높은 공연을 관람하게 될 것”이라고 했다.
/구미=이현종기자 ldhjj13@sedaily.com

이현종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