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서래마을 고급빌라 '서래 ACO' 분양, 최고급 시설과 호텔식 서비스로 주목




서래마을 고급빌라 '서래 ACO'가 분양 중인 가운데 최고급 시설과 호텔식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는 곳으로 주목받고 있다.

서래 ACO는 강남의 핵심 지역 중 하나인 서래마을에 신축 예정인 프라이빗 럭셔리 하우스로, 서초구 방배동 1-1번지에 들어선다. 소형 가구를 위해 필요한 모든 요소를 갖추고 있다.


서래 ACO는 오직 24세대 만을 위한 빌라 형식의 주거 공간으로, 최고급 시설과 호텔식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먼저 발렛 파킹과 개인 우편 및 택배 전달 등의 버틀러 서비스가 제공된다.

이뿐만 아니라 편안한 휴식을 위한 호텔 수준의 청소, 정리, 세탁 등 하우스 키핑 서비스는 물론 각 세대의 안전과 편의를 책임질 24시간 자체 경비 시스템을 운영한다.


서래 ACO는 다양한 시설 및 프라이빗 커뮤니티를 이용할 수 있다. 실내 골프 라운지에서 사계절 날씨에 구애받지 않고 골프를 즐길 수 있으며 LGPA 투어 우승 출신의 오지영 프로 등 프로 선수들과 함께하는 무료 필드레슨의 기회가 바우처로 연 3회 제공된다.

관련기사



또 공항 의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것뿐만 아니라, 피트니스 라운지, ACO 라운지 등 다양한 부대 시설 또한 존재한다. 이 중 ACO 라운지에서는 커피, 음료와 함께 다양한 서적이 제공된다.

관계자는 "서래 ACO는 서래마을 고급빌라 분양으로 주목받고 있다. 최고급 시설과 호텔식 서비스를 즐기며 최고 수준의 생활, 문화, 교육환경, 삶의 여유를 추구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어 "특히 서래 ACO는 스페인 건축가 Cristina Felipe가 건축에 참여해 유럽 감성을 보유하고 있다. 스페인의 감성이 녹아있는 자연친화적 오픈형 설계는 생활의 만족부터 소유의 가치까지 모두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덧붙였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