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에듀윌 전산세무회계 ‘0원 합격반’ 시험 합격 시 환급…불합격해도 연장




‘2019 한국브랜드만족지수 전산세무회계 교육 부문 1위’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2020년 2월 시험 대비 ‘0원 합격반’을 선보였다.

해당 과정은 2020년 88회 전산세무회계 시험에서 최종 합격할 경우 제세공과금 22%를 제외한 수강료를 환급하며, 불합격해도 수험표 사본을 제출하면 다음 시험인 2020년 4월 시험일까지 수강 기간을 무료로 연장할 수 있다.

에듀윌은 전산세무회계 수험생을 위해 체계적인 3단계 학습 과정을 마련했다. 시험에 출제되는 핵심개념을 정리해 이론을 다지는 ‘이론’ 단계를 시작으로 실무 프로그램을 익혀보는 ‘실무’ 단계를 준비했다. 이어서 최신기출문제와 출제유형을 분석하는 ‘기출분석특강’을 마련했다.


이 밖에도 에듀윌은 전산세무회계 수험생을 위한 다양한 과정을 준비했다. ‘빈출 분개노트 290선’을 제공해 분개 문제에 대비하도록 했으며, 전산세무회계 최신 기출문제에 대한 해설특강도 마련했다. 또한, 실제 전산세무회계 시험 전 반드시 확인해야 하는 내용을 정리하는 파이널 특강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관련기사



에듀윌 관계자는 “현재 상위급수 도전을 위한 2만원 수강할인권을 즉시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라고 말하며, “가격 인상 전 최저가 기회를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0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 받은 유일한 기업이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