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IT

SKT, 전국 ‘5GX 부스트파크’에서 성탄절 이벤트

SK텔레콤(017670)은 전국 ‘5GX 부스트파크’에서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서울 광장동 워커힐 호텔에는 5GX 서비스와 증강현실(AR)·가상현실(VR) 체험 공간 등이 마련돼 거대고양이 같은 SK텔레콤 ‘점프 AR’에 등장하는 동물들과 사진을 찍을 수 있다. 또 오큘러스 고를 빌려 객실에서 ‘버추얼 소셜월드’ 같은 VR 게임을 즐길 수 있다.

관련기사



SK텔레콤은 또 5세대(5G) 서비스를 체험한 고객들에게 서울 강남역에서 럭키박스를 건대입구역 인근에서는 향초 등을 선물로 제공한다.

오는 31일 ‘부스트파크 광화문’에서는 제야의 종 타종행사와 연계해 체험버스가 현장에 배치돼 방한용품을 나눠 줄 예정이다.


SK텔레콤 모델들이 서울 광장동 워커힐 호텔에 마련된 ‘5GX 부스트파크’에서 ‘점프 AR’ 애플리케이션에 나오는 동물들과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SK텔레콤은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전국 부스트파크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다./사진제공=SK텔레콤SK텔레콤 모델들이 서울 광장동 워커힐 호텔에 마련된 ‘5GX 부스트파크’에서 ‘점프 AR’ 애플리케이션에 나오는 동물들과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SK텔레콤은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전국 부스트파크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다./사진제공=SK텔레콤




임진혁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