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기업

LIG넥스원, 협력사 53개사와 신년간담회

지난달 31일 LIG넥스원 판교R&D센터에서 열린 ‘협력회사 신년간담회’에서 김지찬 대표이사(앞줄 왼쪽 일곱번째)와 협력회사 대표들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LIG넥스원지난달 31일 LIG넥스원 판교R&D센터에서 열린 ‘협력회사 신년간담회’에서 김지찬 대표이사(앞줄 왼쪽 일곱번째)와 협력회사 대표들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LIG넥스원



LIG넥스원(079550)은 지난달 31일 경기도 성남 판교R&D센터에서 주요 협력회사 53개사 대표들을 초청해 ‘2020 협력회사 신년간담회’를 개최했다고 3일 밝혔다.

이날 LIG넥스원은 △2020년 사업계획 △구매·품질정책 △윤리경영·보안정책 등을 공유하고 상생경영 및 품질 경쟁력 확보를 위한 ‘품질 목표 조인식’을 열었다. 또 협력회사들과 함께 윤리 및 준법경영 내실화에도 더욱 힘쓸 것을 다짐했다.


LIG넥스원은 지난 2007년부터 방위산업 체계 종합업체로서의 비전과 주요 경영 방침을 공유하고 협력회사의 고충과 개선 사항 등에 대한 의견을 나누기 위한 정기 간담회를 실시해오고 있다. 또한 품질 교육, 협업 프로젝트 추진, 공정 품질 신규 인증 획득, 품질 경영시스템 요구 조건(LSQR·LIG Nex1 Supplier Quality Requirement) 구축 등 다양한 지원 활동을 이어 오고 있다.

관련기사



LIG넥스원은 2018년 급변하는 방위산업 환경에 대응하기 위해 협의회의 운영 목적을 재정립하고 협력회사의 경영 안정화와 동반성장 기반 조성을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김지찬 LIG넥스원 대표는 “LIG넥스원은 대한민국 방위산업의 근간이 되는 협력회사들의 품질 경쟁력 강화에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며 “협력회사들과 함께 방산 환경 변화에 적극 대응하며 동반성장을 실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동희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