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코비 바이오슈티컬 브랜드 더미코스(DERMICOS)는 롯데홈쇼핑 <유난희쇼> 앵콜 방송을 앞두고 있다. 오는 2월 24일 8시 15분부터 70분 동안 국내 최고 쇼호스트, 완판의 귀재 “유난희” 쇼호스트가 진행 할 예정이다.
FGF7 파워인텐스 크림은 CJ홈쇼핑, 롯데홈쇼핑 등 국내 메이저 홈쇼핑사들을 중심으로 첫 런칭부터 연이은 매진 신화를 달성하며 소비자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FGF7 파워인텐스 크림은 연이은 추위에 한껏 건조해진 피부에 탄력과 생기를 찾아 줄 수 있는 안티에이징 크림으로 주름개선부터 보습, 광채, 미백 등의 효과를 누릴 수 있는 올인원 효과의 제품이다.
홈쇼핑에 여러 차례 방송 된 FGF7 파워인텐스 크림의 핵심성분인 FGF7은 방송 시 마다 온라인 검색량이 폭증한 바 있다. 동안 피부로 잘 알려진 쇼호스트 유난희의 히든 뷰티 아이템으로 소개 된 FGF7 파워인텐스 크림의 주성분 FGF7(Fibroblast Growth Factor 7)은 손상된 피부 세포의 복구 및 성장에 도움을 주고 생물학적 활성을 지닌 치료용 성장 인자다.
해당 성분은 피부 DNA와 100% 일치하는 인체피부구조 동일 성분으로, 피부 진피까지 침투해 히알루론산 합성 및 콜라겐 증가에 도움을 줘 단 1회 사용하는 것만으로도 즉각적인 효과를 느낄 수 있다.
또한, FGF7 성분은 높은 비용과 고난도의 제조 기술을 요구해 화장품 산업에서 접하기 어려웠으나 2010년 국가 수출 장려 사업의 일환으로 세계일류소재개발산업인 WPM(World Premier Materials) 지정 연구소로 선정, 대량 배양 기술과 상처 치유 관련 특허를 획득했다. 더미코스 자사 바이오 연구소에서 10년 연구한 특허 물질일 뿐만 아니라 공신력 있는 마이크로젠 기관을 통해 인증 받아 신뢰도가 높다.
아울러 시험관 내 시험법인 인비트로(in-vitro) 방식을 통해 FGF7 성분이 피부 탄력을 좌우하는 콜라겐, 엘라스틴, 히알루론산 생성 및 증가에 도움을 준다는 사실을 입증했다. FGF7 성분과 더불어 풀러린, 베타글루칸, 마데카소사이드 등 다양한 유효 성분이 함유된 FGF7 파워 인텐스 크림은 수 차례에 걸친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볼 부위 리프팅 개선, 불독살 개선 및 눌린 자국 복원력 개선, 피부 속 -2.5mm 보습력 개선, 피부 탄력 개선 등에 도움을 줄 수 있다는 사실을 밝혔다.
더미코스 FGF7 파워 인텐스 크림은 현재 롯데홈쇼핑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구매할 수 있으며 특별 구성은 2월 24일(월) 오전 8시 15분 롯데홈쇼핑 <유난희쇼> 라이브 방송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