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17일) MBC ‘놀면 뭐하니?’의 싹쓰리를 내 손안에 담을 수 있는 ‘싹쓰리모티콘’이 출시됐다. 유두래곤, 린다G, 비룡의 ‘싹쓰리 바이브’가 듬뿍 담긴 24종의 ‘싹쓰리모티콘’은 싹쓰리의 데뷔를 손꼽아 기다리는 팬들의 덕심을 무한 자극할 예정이다.
MBC ‘놀면 뭐하니?’(연출 김태호·김윤집·장우성·왕종석) 측은 “오는 25일 싹쓰리의 데뷔를 앞두고 오래 기다려주신 팬들을 위해 ‘싹쓰리모티콘’을 준비했다. ‘싹쓰리모티콘’과 함께 유두래곤(유재석), 린다G(이효리), 비룡(비, 정지훈)의 데뷔 무대를 많이 응원해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지난 5월 30일 대한민국 예능계 레전드 유재석과 가요계 레전드 이효리, 비가 싹쓰리로 뭉쳤다. 특히 싹쓰리라는 그룹명과 유두래곤, 린다G, 비룡이라는 부캐 이름은 10만 명의 팬들과 라이브 소통을 통해 확정됐다. 이처럼 싹쓰리는 세 멤버들의 진심과 이들을 기다린 수많은 팬들의 손을 통해 탄생하게 됐다.
싹쓰리는 타이틀곡 선정부터 녹음, 안무 연습 등 약 두 달여 간의 준비 기간을 마치고 오는 25일 데뷔를 앞두고 있다. 공개된 ‘싹쓰리모티콘’에는 ‘당가당 당가당’ 댄스 흥이 폭발한 유두래곤, 모두를 ‘G리게’ 만드는 린다G, 꾸럭미로 섭섭함을 호소하는 비룡의 모습과 싹쓰리의 독보적 케미가 돋보이는 다채로운 모습들이 담겨 있다.
또한 ‘놀면 뭐하니?’ 공식 SNS를 통해서는 ‘싹쓰리모티콘’ 출시를 기념해 함께 쓰고 싶은 친구를 댓글로 소환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번 이벤트는 싹쓰리 멤버들처럼 마음이 맞는 친구들과 함께 싹쓰리를 응원하고, 덕심을 발휘할 절호의 기회가 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