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대우산업개발 ‘이안 평택 안중역’ 3일 4일 양일간 무순위 계약 진행

-안중역세권 개발 등 서평택 개발호재로 미래가치 풍부

-현덕초등학교(초품아), 단지 내 어린이집, 안심든든 시스템 등




대우산업개발이 평택시 현덕면 인광리 일대에 공급하는 ‘이안 평택 안중역’ 무순위 계약을 오는 3일(목)부터 4일(금)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무순위 계약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받으며 경기도 평택시 현덕면 화양리 34-1번지에 마련된 견본주택에서 진행된다.


계약시 아파트 계약금 1,000만 원과 발코니 계약금(무통장 입금증), 신분증, 인감도장 및 인감증명서 2통, 주민등록등본 2통, 주민등록초본 1통이 필요하다.

대리인 계약시 대리인 신분증과 아파트 계약 위임용으로 당청자의 인감증명서 1통이 추가로 필요하다.

대우산업개발 관계자는 “서해선 복선전철 안중역과 평택항 개발, 황해경제자유구역 개발 등 수혜단지로 향후 가치 상승 여력이 높게 예상되는 단지로 계약금 1,000만 원에 중도금 무이자 혜택으로 자금 부담없이 내 집 마련을 할 수 있는 기회로 무순위 청약에 많은 청약자들이 몰린 만큼 계약도 순탄한게 이뤄질 것”이라고 말했다.

대우산업개발이 분양하는 ‘이안 평택 안중역’은 안중역세권 개발의 풍부한 미래가치와 초등학교를 걸어서 다닐 수 있는 초품아 입지에 조성된다는 점, 그리고 다양한 특화설계와 최첨단 시스템이 적용되는 새 아파트란 점에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실제 ‘이안 평택 안중역’은 단지 바로 앞에 현덕초등학교가 있는 초품아(초등학교를 품은 아파트)이자 현화지구의 현화초?중?고교, 안일중 및 안중고 등으로 통학하기에도 편리한 우수한 교육환경을 갖추고 있다.

관련기사



반경 1.5km에 안중역이 위치해 있으며 포승국가산업단지와 연결되는 38번 국도, 화성시와 아산시로 이어지는 39번 국도를 비롯하여 서해로 및 동서대로, 서해안고속도로를 통한 서울 및 수도권 이동도 편리하다.

송담지구의 풍부한 생활 인프라, 안중 공용버스터미널, 홈플러스, 우체국, 파출소, 농협, 행정복지센터, 보건지소 등이 인접해 있다.

또한 ‘이안 평택 안중역’이 위치한 서평택 지역은 평택 유일의 서해선 복선전철 안중역 개통 예정과 동북아 물류중심 평택항 개발, 황해경제자유구역-포승(BIX)지구와 현덕지구, 평택호 관광단지 추진계획 등의 개발이 속도를 내고 있어 높은 미래가치도 예상된다.

단지는 입주민 편의를 위한 특화 설계가 적용된다. 랜드마크형 입면디자인을 비롯해 소공원, 어린이 놀이터 등을 통해 살아갈수록 즐거움이 느껴지는 공간으로 설계했다. 이 외에도 무인경비시스템, 가스배관 침입방지 시설, 방범/방재시스템을 적용해 아이 키우기 안전한 주거환경을 제공한다.

또한 실별 용도에 맞는 수납시스템을 제공하고 냉장고와 김치냉장고의 배치공간을 확보해 공간 활용도를 높였으며 원격검침시스템, 홈 네트워크시스템, 일괄 소등 및 가스차단시스템 등 스마트한 생활환경을 제공한다. ㄷ자형 주방에 숨은 공간의 활용도를 높인 팬서랍을 적용해 동선까지 고려한 맞춤형 주방공간을 선보인다.

대우산업개발의 ‘이안 평택 안중역’은 평택시 현덕면 인광리 406-22번지 일원에 들어선다. 지하 2층~지상 13~20층, 9개동, 전용면적 59㎡~74㎡, 총 610세대로 구성된다. 견본주택은 경기도 평택시 현덕면 화양리 34-1번지에 위치해 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