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가요

베리굿, 오늘(5일) 1년 6개월만 컴백…레트로 감성 '함께 떠나요' 발매

베리굿 / 사진=제이티지엔터테인먼트 제공베리굿 / 사진=제이티지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베리굿이 1년 6개월만에 돌아온다.

5일 정오 베리굿은 디지털 싱글 ‘함께 떠나요’로 컴백한다. 신곡 ‘함께떠나요’는 80년대 레트로 감성을 재해석한 곡으로, 베리굿이 데뷔 후 처음 선보이는 장르이다. 그랜드가 작곡, 정성윤이 작사를 맡아 곡의 완성도를 높였으며, 특히 메인보컬 고운의 가창력이 돋보인다.


‘함께 떠나요’는 가장 좋았던 날들과 그때의 내 모습을 ‘아끼오’라는 소환 마법으로 불러내 음악을 통해 그때의 행복을 현재의 자신에게 전해 용기와 희망을 준다는 동화 같은 가사가 인상적이다. ‘함께 떠나요’는 여행이 아닌 더 나은 미래를 향해 함께 나아가자는 의미로 만들어진 제목이며 코로나19로 인해 모두가 힘든 시기에 베리굿과 함께 가장 좋았던 그때의 기억을 떠올리며 함께 이겨내자는 뜻을 담았다.

관련기사



앞서 베리굿은 지난달 29일 공개된 조현의 콘셉트 포토를 시작으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순차적으로 개인 콘셉트 포토와 단체 콘셉트 포토를 공개한 바 있다. 공개된 콘셉트 포토 속 멤버들은 비비드한 레트로 스타일링을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통통 튀는 매력을 뽐냈다. 지난 3일과 4일에는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해 팬들과 기대감을 증폭시키기도 했다.

베리굿은 지난 2018년 8월 베리굿 첫 정규앨범 ‘프리 트래블(FREE TRAVEL)’ 발매 후 일본에서 첫 단독 콘서트를 펼치는 등 활발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또한, 베리굿은 음원 발매와 방송뿐만 아니라 다수의 드라마 OST에 참여하는 등 최근까지도 꾸준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추승현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 태그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