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 아티스트 청하가 화려하게 컴백한다.
청하는 27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컬래버레이션 싱글 ‘드림 오브 유(Dream of You) (with R3HAB)’를 발매한다.
‘드림 오브 유 (with R3HAB)’는 하우스 리듬과 선이 굵은 베이스 라인이 이끄는 일렉트로닉 장르다. 스트링, 브라스, 보코더의 레트로 사운드와 몽환적인 신디사이저 사운드가 다채롭게 어우러진 곡으로 청하의 중?저음 매력을 느낄 수 있다.
특히 이번 작업에는 네덜란드 출신의 세계적인 DJ이자 프로듀서 리햅(R3HAB)이 참여해 한층 완성도를 높였다. 리햅은 리한나, 드레이크, 콜드플레이, 마돈나, 레이디 가가, 마룬5 등 세계적인 뮤지션들의 리믹스를 만들며 주목받은 실력파 DJ로, 청하와의 최고의 시너지를 예고해 리스너들의 관심을 이끌고 있다.
청하는 그간 파워풀한 에너지와 독보적인 보이스, 눈을 사로잡는 강렬한 퍼포먼스로 음악 팬들의 오감을 만족시켜왔다. 새 컬래버레이션 싱글 ‘드림 오브 유’에서는 한층 더 성숙하고 견고해진 청하표 카리스마를 예고해 대중들의 궁금증과 기대를 자아내고 있다.
한편, 청하는 오는 12월 10일 싱글 ‘X’를 추가 발매하며, 내년 1월에는 첫 번째 정규앨범 ‘케렌시아(QUERENCIA)’를 선보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