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정 교과서 발행사 비상교육의 초등 스마트학습 브랜드 와이즈캠프가 지난 1일 전속 모델 배우 정우성과 박소이가 함께한 TV CF를 공개했다.
‘비주얼씽킹에 비주얼 코칭을 더해 초등공부를 완성하다’ 라는 슬로건이 담긴 이번 ‘완성형 비주얼 학습’ CF는 와이즈캠프가 업계에서 유일하게 선보인 기존 ‘비주얼씽킹’ 학습 콘텐츠에 새롭게 선보이는 밀착 관리 ‘비주얼 코칭’을 더해 눈에 보이는 학습 및 학습관리가 가능해진다.’라는 뜻을 내포했다.
와이즈캠프 김태진 대표는 “초등 학습 결과의 차이는 결국 코칭의 차이”에 있다며, “와이즈캠프는 형식적인 학습 관리 대신, 학습의 전 과정을 AI 아이트래킹 기술로 모니터링해 학습 몰입을 100% 보장하는 ‘AI학습 솔루션’과 업계 유일 그룹 ‘라이브 화상수업’, 그리고 담임선생님과 실시간으로 수업하는 ‘1:1 전화 튜터링’을 제공해 눈에 보이는 학습 관리 시스템을 제공할 것.” 라고 전했다.
한편, 와이즈캠프는 TV CF 광고 론칭을 기념하며 무료체험과 함께 이벤트를 진행한다. 현재 무료체험만 해도 스타벅스 커피와 비상교육 수학문제집, 초등 급수 한자문제집 1권을 100% 증정하고 있으며, ▲광고 영상 시청 후 퀴즈 풀기 ▲기대평 쓰기 등 다양한 이벤트에 참가 시, 추첨을 통해 삼성 Z청소기+청정스테이션 패키지, LG 프라엘 더마 LED 마스크, 아이케어, 다이슨 에어랩, 갤럭시 버즈 플러스, 신세계상품권 5만원권까지 증정할 예정이다.
와이즈캠프 광고 이벤트는 와이즈캠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