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영흥도에 들어서는 리조트형 생활숙박시설 '패밀리 시그니처 리조트 쎄시오'가 차별화된 경쟁력을 앞세워 분양에 속도를 내고 있다.
쎄시오가 들어서는 영흥도는 장경리해수욕장, 십리포해수욕장, 통일사, 영흥 에너지파크 등 관광지를 보유한 서해안 해양관광의 거점이 되는 휴양지다.
쎄시오의 경쟁력은 서울 접근성이 용이한 영흥도에 건립돼 수도권에 거주하는 이들을 이미 잠재 고객으로 보유하고 있다는 점이다.
영흥도는 서울에서 약 60km 거리로 인접해 연간 350만명 이상의 관광객이 방문하는 입지에 위치하고 있다. 영동고속도로와 제2외곽순환도로를 통해 수도권 어디서든 진입이 가능한 사통팔달의 쾌속교통망을 자랑하는 만큼 많은 관광객들을 유치하기에 유리하다.
옹진군 내리 1212-3 일대에 건립되는 패밀리 시그니처 리조트 쎄시오는 대지면적 9960㎡, 연면적 2만7899.67㎡에 총 7개층으로 이루어진 복합리조트로, 400여개의 객실과 클럽메드식 다양한 부대시설로 조성된다.
쎄시오의 입지 역시 경쟁력 중 하나인데 경치가 아름다운 영흥도 안에서도 삼면이 바다로 둘러싸인 곳을 입지로 선정해 전 객실에서 일출과 일몰의 바다를 바라볼 수 있다. 특히 전용 프라이빗 비치가 있어 온 가족이 해수욕을 누릴 수 있다.
객실을 오션뷰 테라스가 있는 복층구조로 설계하고, 세련되면서도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로 마감해 최고급 리조트다운 면모를 갖추고 있다. 펜트하우스는 하나의 객실을 3층의 공간으로 설계하고, 루프탑에 프라이빗풀과 데이베드를 갖춰 하늘과 바다가 한눈에 들어오는 하이엔드 휴양공간으로 조성된다.
기존 생활형숙박시설에서 볼 수 없던 프라이빗 비치, 특급호텔 규모 이상의 인피니티 풀, 컨벤션, 회의실, 대형식당을 비롯해 남여 휘트니스센터, 키즈존, 스크린골프장, 게임장, 노래방, 편의점, 빨래방, 커피숍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는 점도 경쟁력 중 하나다.
쎄시오의 평형 구성은 ▲스탠다드룸 A타입(22.48㎡) 300실 ▲스탠다드룸 B타입(23.08㎡) 35실 ▲스탠다드룸 C타입(31.27㎡) 16실 ▲로얄스위트룸 I타입(103.50㎡) 2실 ▲펜트하우스 PENT(45.00㎡) 37실 등으로 이뤄져 있다.
쎄시오 분양 관계자는 "쎄시오는 일반 리조트가 아닌 생활형숙박시설이다. 생활형숙박시설은 오피스텔의 장점과 호텔의 장점을 보유한 부동산 상품으로, 아파트와 오피스텔 등 주거상품에 대한 정부의 부동산 규제를 받지 않는 특징이 있다"고 말했다.
이어 "정부의 부동산 규제가 심화될 경우 생활형숙박시설의 투자 수요는 앞으로 더 증가할 전망이다. 특히 영흥도는 서울에서 가까운 휴양지로, 쎄시오는 이미 많은 잠재 고객을 보유하고 있는 만큼 안정적 수익이 가능한 모델로 평가된다"고 설명했다.
한편, 패밀리 시그니처 리조트 쎄시오의 모델하우스는 서울시 삼성동에 위치해 있다. 분양문의는 공식홈페이지와 대표전화를 통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