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금융 공기업

성남산업진흥원, '웹어워드 코리아' 비영리기관 분야 최우수상 수상

진흥원 홈페이지 개선 노력 인정 받아

류해필(가운데) 성남산업진흥원 원장이 10일 서울 잠실 롯데호텔에서 열린 ‘제17회 대한민국 웹 이노베이션대상’ 시상식에서 공공부문 비영리기관 분야 ‘최우수상’을 받은 뒤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사진제공=성남산업진흥원류해필(가운데) 성남산업진흥원 원장이 10일 서울 잠실 롯데호텔에서 열린 ‘제17회 대한민국 웹 이노베이션대상’ 시상식에서 공공부문 비영리기관 분야 ‘최우수상’을 받은 뒤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사진제공=성남산업진흥원



성남산업진흥원은 ‘제17회 대한민국 웹 이노베이션대상(웹 어워드 코리아)’에서 공공부문 비영리기관 분야 ‘최우수상’을 받았다고 11일 밝혔다.


웹 어워드코리아는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가 주관하고 한국인터넷진흥원이 후원하며 한 해 동안 새롭게 구축되거나 리뉴얼된 웹사이트 중 우수한 사이트를 선정해 시상하는 국내 최대 규모 웹사이트 평가 시상식이다. 국내를 대표하는 웹 전문가 3,500명 평가단이 비주얼디자인, UI 디자인, 마케팅, 콘텐츠 등 6개 부문 18개 지표를 기준으로 수상작을 선정한다.



진흥원의 대표 홈페이지는 △다양한 환경의 다채널 서비스 지원 △정보 접근성 개선 △모바일 중심의 최신 트렌드 기술 △역동적이고 세련된 반응형 디자인 등으로 평가단의 호평을 받았다.

류해필 성남산업진흥원장은 “진흥원 홈페이지가 글로벌 혁신기업과 성남시 중소벤처기업인 여러분들이 만나는 열린 공간으로 중소기업지원과 지역산업육성 및 글로벌 생태계 조성을 위한 소통과 의견청취의 장으로서 역할을 다하고 있다”며 “이번 웹어워드 코리아 수상에 만족하지 않고 앞으로 성남산업진흥원 대표 홈페이지가 성남이 ‘아시아 실리콘밸리를 넘어’ 미래 혁신성장의 클러스터로, 넥스트 실리콘밸리로 자리매김하는 소통 플랫폼으로 기능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 라고 강조했다.


박우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