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서가앤쿡, 서초에 딜리버리 전문 매장 오픈

첫 배달 전문 매장…목살 스테이크 샐러드 외 10종 판매




프랜차이즈 경영 업체인 ㈜에스앤에스컴퍼니(대표 이성민)의 패밀리 레스토랑 서가앤쿡이 18일, 딜리버리 전문 매장 ‘서가앤쿡 딜리버리 서초점’을 오픈하고 시그니처 메뉴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서가앤쿡은 기존 매장에서도 배달 서비스를 운영했으나 아예 배달만 전문으로 하는 매장을 오픈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새롭게 오픈한 매장에서는 서가앤쿡의 스테디셀러인 ▲ 목살 스테이크 샐러드 ▲ 한근 목살 스테이크 샐러드 ▲ 다리살 스테이크 ▲ 안심 샐러드 4종 등 탁월한 가성비의 메뉴를 만나볼 수 있다.



목살 스테이크 샐러드는 서가앤쿡이 10여 년 전, 국내 최초로 목살 스테이크와 샐러드를 섞어 먹도록 개발한 것으로 서가앤쿡의 시그니처 메뉴로 꼽힌다. 딜리버리 서초점에서는 250g과 450g 중 선택 주문 가능하며, 돼지고기 한근 600g을 그대로 담은 한근 목살 스테이크도 만나볼 수 있다. 오픈을 기념해 한근 목살 스테이크 주문과 리뷰를 작성한 고객에 한해 친환경 식기 굿즈를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및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서가앤쿡 관계자는 “딜리버리 매장 오픈과 함께 사회적 문제가 되고 있는 일회용 플라스틱 사용량을 줄이기 위한 종이 배달 패키지를 도입했으며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집에서 즐기는 문화가 확산되는 요즘 서가앤쿡 딜리버리 서비스와 함께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와 연말, 보다 안전하고 행복하게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현재 배달의 민족을 통해 서비스 진행 중이며, 순차적으로 타 배달 플랫폼으로의 확장도 진행할 예정이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