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알록, 모델 장도연과 연말 선물 준비하세요







올해로 51주년을 맞은 파커스의 뷰티&헬스케어 브랜드 ‘알록(Aalok)’이 연말 시즌을 맞아, 알록 모델 장도연의 시즌 신규 광고컷을 공개했다. 알록의 이번 광고컷 촬영은, 올해 크리스마스 컬러 중 클래식한 레드 색상이 트랜드라는 점을 반영해 진행됐다.

촬영장에서 장도연은 알록 팻멜트 제품의 특성을 감안하여, 흔히 공개하지 않았던 가꾸어온 몸매를 과감히 드러내는 프로정신을 보여줬다는 후문이다.


알록 마케팅 관계자는 “모델 장도연씨의 프로다운 진행에 다시 한 번 감탄했다” 며, “알록에서는 연말을 맞아, 알록공식온라인 몰에서 주요 제품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으니, 만남이 어려운 요즘, 먼 거리에서 마음을 전하는 방법 중 하나로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한편, 알록은 모델 장도연의 신년 광고 컷 등을 추후 해당 시즌에 공개할 예정이다.

알록은 개그우먼 장도연을 모델로 하는 스마트 헬스·뷰티 디바이스 알록은 바디관리, 뭉치고 불편한 부위 케어, 피부관리가 가능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바디 관리에 도움을 주는 ‘팻멜트’, 뭉친부위를 간편하게 케어하는 ‘알록패치’, 3가지 모드로 피부 고민별 맞춤 LED테라피 ‘스노우핏’, 레드 파장과 근적외선 파장으로 피부탄력에 도움을 주는 ‘핏세라’ 제품이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