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메가스터디교육 수능 영어 강사 조정식, 랜선 영어 학습 콘서트 ‘러닝메이트를 만나다 at home’ 개최




메가스터디교육은 자사 소속 스타강사 조정식이 진행하는 수능 영어 학습 콘서트 ‘러닝메이트를 만나다 at home’을 12월 29일 오후 7시 온라인으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조정식 강사는 메가스터디교육 영어 영역 온/오프 전체 수강생 수 1위이자, 매년 전 과목 수능 만점자들이 추천하는 스타 강사이다. 이번 ‘러닝메이트를 만나다 at home’ 영어 콘서트는 2022학년도 수능 영어 영역의 학습법과 학습 가이드를 제시하고 코로나19로 인해 불안감이 높아진 학생들의 궁금증을 해소하고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특별 기획됐다.


조정식 강사의 랜선 영어 콘서트 1부 ‘조정식의 영어캠프’에서는 2022학년도 수능 영어 경향을 예측하고 그에 따른 올바른 영어 학습 방향을 제시해 준다. 2부 ‘조정식의 힐링캠프’에서는 수험생활의 고민을 공감하고 해답을 알려주는 시간이 예정돼 있고 이어서 비대면 사인회와 추첨을 통해 선물을 제공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관련기사



메가스터디교육 관계자는 "이번 러닝메이트를 만나다 at home은 메가스터디교육 최초 진행되는 비대면 랜선 콘서트"이라며 “화상회의 시스템 ZOOM을 통해 참여가 가능하며 메가스터디교육 홈페이지에서 사전 알람과 참여 신청을 할 수 있다"고 말했다.

조정식 강사의 영어 학습 콘서트 ‘러닝메이트를 만나다 at home’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메가스터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