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전국

한남대 지역선도인재육성사업단, 대덕구에 마스크 기증

한남대학교 지역선도인재육성사업단 은성배(사진 오른쪽) 단장이 박정현(〃왼쪽) 대덕구청장에게 마스크를 전달하고 있다. 사진제공=한남대한남대학교 지역선도인재육성사업단 은성배(사진 오른쪽) 단장이 박정현(〃왼쪽) 대덕구청장에게 마스크를 전달하고 있다. 사진제공=한남대



한남대 지역선도인재육성사업단이 지역의 취약계층을 위해 방역물품을 기증했다.

한남대는 31일 대덕구청 소회의실에서 박정현 대덕구청장에게 KF-94 마스크 7,000장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한남대 지역선도인재육성사업단과 공학교육혁신센터는 그동안 서비스러닝 프로젝트를 진행해왔다. 서비스러닝 프로젝트는 학생들이 학교에서 배운 전공지식을 지역사회의 취약계층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작품을 설계·제작하고 지원하는 프로젝트다.


이번 마스크 기증은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서비스러닝 프로젝트를 기념해 사업단에서 마련한 행사다.

관련기사



한남대 지역선도인재육성사업단 은성배 단장은 “내년에는 학생들이 직접 설계하고 제작한 작품으로 취약계층이 사용 가능한 작품을 기탁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며 “추운겨울 취약계층에게 작은 도움이 되길 소망한다”고 말했다.

박정현 대덕구청장은 “방역물품 기탁에 감사드리며 지역 대학인 한남대학교와의 협력을 강화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대전=박희윤기자 hypark@sedaily.com

박희윤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