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대표 명품 도자 브랜드 광주요가 새해를 맞아 1월 7일부터 2월 2일까지 27일 간 ‘2022 광주요 신년 기프트전’을 진행한다.
2022년 새해를 맞아 소중한 사람들에게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광주요 베스트셀러 22선을 엄선했다. 4인 가족이 함께 식사할 수 있는 풍성한 홈세트는 물론, 실속을 챙긴 간편식 세트, 추운 겨울 따뜻한 차를 즐길 수 있는 다관 세트, 여유롭게 브런치와 커피를 즐길 수 있는 홈카페 세트까지 다양한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의 세트 구성으로 준비했다.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며, 최근 출시한 ‘원시리즈’ 제품을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는 첫 기회다. 현대인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해 미니멀하면서도 실용적인 ‘원시리즈’는 7개의 그릇과 1개의 접시가 한 세트를 이루는 모듈형 도자 식기다.
다가오는 설을 맞아 새해 인사를 남기면 사은품을 증정하는 ‘복 나누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년 기프트 구매 시 오프라인 매장 직원에게, 온라인몰 배송메시지에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새해 인사를 남기면 선착순으로 ‘미각시리즈 설빛 종지9’, ‘하늘빛 연꽃 향꽂이’를 증정한다. 정성을 담은 선물 포장 서비스도 무료로 제공되어 품격 있는 명절 선물로 추천한다.
광주요 영업본부 한범수 본부장은 “그리운 가족, 친구, 연인 등 소중한 지인들에게 마음을 담아 전할 수 있는 명절 선물 세트를 준비했다”며, “2022년, 광주요와 함께하는 모든 식탁에 건강과 행운이 함께하길 기원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