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중기·벤처

엘르, 스킨케어 3종 세트 출시…뷰티 디바이스 시장 진출

갈바닉 원리 적용해 노폐물 제거, 보습, 영양 흡수에 도움

사진 제공=이앤이사진 제공=이앤이




생활가전 유통기업 이앤이는 엘르가 피부 관리에 필요한 다양한 기능을 담은 스킨케어 3종 세트 ‘피지흡입기, 워터필링기, 고주파 마사지기’(사진)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스킨케어 3종 세트는 클렌징부터 보습과 영양 흡수까지 피부 관리에 필요한 모든 과정을 쉽고 간편하게 할 수 있는 홈케어 뷰티 제품이다.



피지흡입기는 강력한 흡입력으로 모공을 막고 있는 피지를 제거하며, 사용자 피부 상태에 맞게 흡입 모드를 지성·중성·건성 3단계로 조절할 수 있다. 또한 6종의 석션 헤드를 편리하게 교체해서 사용할 수 있어 피지 타입에 맞는 효율적인 관리가 가능하다.



워터필링기와 고주파 마사지기는 미세한 전류를 이용한 이온화작용으로 피부 노폐물 제거 및 보습, 영양성분 흡수에 도움을 주는 갈바닉 원리를 적용했다.

워터필링기는 진동 형태가 다른 클렌징·보습·리프팅 3가지 모드로 사용할 수 있다. 초당 2만4000번의 초음파 진동 블레이드로 클렌징 모드에서는 각질 제거와 피부에 남아 있는 화장품 잔여물을 닦아 내는데 효과적이다. 보습 모드는 수분 및 영양 흡수, 리프팅 모드는 피부 탄력을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고주파 마사지기는 피부에 밀착 가능한 원형 헤드로 이마와 눈 주위, 볼, 목 등 여러 부위를 부드럽게 마사지 가능하다. 클렌징과 보습 외에도 워밍 기능이 있어 피부 긴장을 푸는 데 효과적이며 듀얼 발광다이오드(LED)로 지친 피부를 케어한다.

엘르 스킨케어 3종 세트는 피부에 직접 적용하는 제품인 만큼 안전한 사용을 위해 작동 후 일정 시간이 지나면 자동으로 전원이 꺼지는 스마트 오프 기능을 탑재했다. USB 충전 방식으로 휴대가 간편해 시간과 장소에 제한이 없다.

이앤이 관계자는 “성별과 연령에 상관없이 피부 관리에 대한 관심이 늘어나면서 뷰티 디바이스 시장이 급성장하고 있는 상황에서 스킨케어 3종 세트를 출시했다”며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엘르의 이미지를 반영하고 사용자 편의성까지 고려한 매력적이고 실용적인 제품을 꾸준히 선보일 계획이다”고 밝혔다.


김정욱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