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스카이탭, 겨울방학 맞이 개인 맞춤 과외 ‘겨울방학 특강’ 오픈

예비중1 공부습관 형성 및 예비고1 내신 관리 책임져




12월 겨울방학을 준비하며 윈터스쿨 및 국영수 단과 등 겨울방학 학습방법에 대한 고민이 깊어지는 시기가 다가오며, 태블릿 과외 서비스 ‘스카이탭(SkyTab)’이 ‘겨울방학 특강’을 출시함과 동시에 새 학기 대비 겨울방학 공부 방법을 제시했다.

스카이탭은 태블릿을 통해 시간과 장소의 제약에서 벗어나 SKY/의치한 등 상위권 대학 선생님의 1대 1 맞춤 과외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이투스 전문가들이 선발하고 지속적인 관리를 진행하는 만큼 선생님들의 실력과 강의 퀄리티에 대한 신뢰도가 높다.


‘겨울방학 특강’은 새 학기를 맞이하는 학생들을 대상으로 내신 성적향상을 이끌 성공적인 겨울방학을 만드는 것이 목적으로, 특히 중학교에 진학하며 본격적인 학습이 시작되는 예비중1은 올바른 공부습관을 형성하는 것에 중점을 두었으며, 이를 통해 안정적인 성적 향상을 돕는다.

관련기사



또한 예비고1은 대입까지 이어지는 내신성적을 철저히 관리할 수 있도록 전과목 내신 전문 과외를 제공한다.

학생들의 사기 증진을 위하여 스카이탭의 겨울방학 특강을 이용하는 학생 대상 이벤트도 진행한다. 1과목을 1개월 이상 수강할 시 1학기 중간고사 대비 전과목 자료와 함께, 중고등 수학 개념 인강을 무제한으로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여러 과목을 수강하는 학생들에게는 ‘다다익선 추가 혜택’을 통해 최대 45만원 상당의 혜택이 제공된다.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