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부동산일반

우미건설, 4월 김포 북변 우미린 파크리브 분양…831가구 일반 분양 [집슐랭]

지상 15~29층, 13개동, 1200가구 규모로 조성

김포 북변 우미린 파크리브 투시도. 사진 제공=우미건설김포 북변 우미린 파크리브 투시도. 사진 제공=우미건설




우미건설은 내달 경기도 김포 북변3구역 재개발을 통해 ‘김포 북변 우미린 파크리브’를 분양한다고 21일 밝혔다.



김포 북변 우미린 파크리브는 김포 북변동 329-2번지 일원에 지하 3층, 지상 15~29층, 13개동, 전용면적 59·74·84㎡ 총 1200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전 가구가 중소형으로 구성되는 대단지로 이중 831가구가 일반분양된다.

김포 북변 우미린 파크리브는 김포재정비촉진지구 북변재개발 지역에 속해 미래 가치가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 북변3구역을 시작으로 북변4구역, 북변5구역 등이 개발될 예정이다. 이 사업이 모두 완료되면 일대는 총 6400여 가구의 신흥 주거지로 탈바꿈하게 된다.



김포 북변 우미린 파크리브는 북변재개발 지역 내에서도 정주여건이 좋은 편이다. 특히 김포골드라인 걸포북변역이 반경 500m이내 도보거리에 자리한 역세권 아파트다. 지난 1월에는 정부가 김포골드라인의 혼잡 완화 대책을 발표해 교통이 더욱 좋아질 것으로 보인다.

관련기사



여기에 단지 주변으로는 다양한 교통 호재도 이어지고 있다. 걸포북변역에는 인천지하철 2호선 연장(예정)이 진행되고 있으며 인근에는 서울지하철 5호선 연장선과 GTX-D노선도 추진되고 있다.

김포초등학교가 바로 앞에 있고 주변에는 김포중, 김포여중, 김포고, 사우고 등 학군도 갖춰져 있다. 생활 편의성도 우수하다. 단지 맞은편에는 어울림 센터가 2026년 개관을 앞두고 있고 반경 1㎞ 내에는 홈플러스, 김포시청, 김포우리병원, 장릉산 등 다양한 인프라가 형성돼 있어 주거생활의 편리함은 더욱 커질 것으로 예상된다.

김포 북변 우미린 파크리브는 우미건설 우미린 브랜드의 차별화된 설계가 곳곳에 적용된다. 스카이라운지와 커튼월룩, 린파사드 웨이브 및 대형 문주 등 차별화된 외관과 고급화 설계를 도입할 계획이다.

김포 북변 우미린 파크리브의 견본주택은 경기도 김포시 장기동 2014-1에 4월 중 오픈 예정이다.



*‘집슐랭 연재’ 구독을 하시면 부동산 시장 및 재테크와 관련한 유익한 정보를 실시간으로 생생하게 전달받으실 수 있습니다.


김태영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 태그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